청담나이트

청담나이트 H2O에서 찾은 서른 후반 여자의 텐션 만렙 유레카!

청담나이트 h2o를 찾아주신 소중한 시간을 무의미하게 만들지 않겠습니다.
제 자신에게 뿌듯함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청담h2o나이트클럽 저에게 기회를 한번만 주세요.
리베라호텔나이트 직접 오셔서 저의 진심담은 서비스를 느끼실 수 있게 기회 한번 주십시요.

청담나이트 H2O, 나이 잊고 찐행복 만끽한 썰 풉니다!

청담나이트 “아이고, 진짜 오랜만이었죠! 나이가 앞자리를 갈아치우고 나니 이런 곳은 이제 졸업인가 싶었는데, 웬걸요? 친구 손에 이끌려 ‘청담 H2O’라는 곳을 가봤는데, 세상에 마상에! 여기가 바로 잃어버린 제 텐션을 찾아주는 보물섬이더라고요! ㅎㅎ

청담나이트

강남h2o나이트 웨이터 알아보기

청담나이트  일단 입장부터 심상치 않았어요. 예전에 제가 다니던 나이트랑은 분위기가 확 다르더라고요? 뭔가 세련되면서도 ‘오늘 여기서 끝장을 보겠다!’는 의지가 느껴진다고 할까요? ㅋㅋㅋ 오랜만에 하이힐 신고 풀메이크업 장착하고 갔는데, 어색함은 무슨! 음악이 딱 나오는데 몸이 저절로 반응하잖아요~ 어깨춤이 들썩들썩!

강남나이트 H2O에서 날아온 38세의 통쾌한 고백: ‘아직 내 피는 뜨겁다!’”

부킹 시스템이 꽤 잘 되어 있다고 해서 기대를 좀 했죠. 사실 나이도 있고 하니 그냥 분위기만 즐기다 오자 했는데… 웬걸요! 담당 웨이터분이 어찌나 센스가 넘치시는지, 저희 테이블 분위기를 보면서 찰떡같이 맞는 분들을 데려다주시더라고요. 어색함도 잠시, 이야기꽃이 피는데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청담나이트

부산에 가면 서면초이스노래방이 진리

진짜 웃겼던 에피소드도 있었죠! 어떤 분이 오셨는데, 저랑 동갑인 거예요! 서로 나이 확인하고 ‘어머! 우리 동년배!’ 이러면서 세상 반갑게 수다 떨다가 나중에 연락처 교환하고 나왔지 뭐예요. 굳이 연애 상대가 아니더라도 이렇게 유쾌하고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다는 게 너무 좋았어요.

청담h2o나이트

밤새도록 웃고 떠들고 춤추고… 다음 날 아침에 일어났더니 온몸이 쑤시긴 했는데, 마음만큼은 진짜 개운하고 상쾌하더라고요. 쌓였던 스트레스가 싹 날아간 느낌? 나이가 들었다고 해서 이런 재미를 포기할 필요는 전혀 없는 것 같아요. 오히려 서른 후반이라 더 노련하게(?) 재미를 즐길 수 있었다고나 할까요? 크크.

청담h2o나이트

혹시 저처럼 ‘이제 나이트는 좀…’ 하고 망설이는 분들 계시면, 진짜 청담 H2O 한번 가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젊음의 기운을 듬뿍 받으면서 유쾌하고 상쾌하고 통쾌한 밤을 보내실 수 있을 거예요! 강추입니다요~ ㅠㅠ (감동의 눈물…은 아니고 그냥 신나서요!ㅎㅎ)”

답글 남기기